마왕전, 안드로이드/IOS, Social RPG, 2013.01.16 서비스 시작
이런 종류의 RPG는 이전에도 많았다. 웹기반으로 시작해서..
웹게임으로는 에타츠, 안드로이드로는 카오스베인 뭐 이런게 있겠다
그런데 굳이 이게임을 리뷰하는 이유는 잘만들어서?
그래픽도 무척 깔끔하고 UI도 무척 깔끔하다 정말이지 할말이 깔끔하다라는 말밖에 없군..
음 생각해보니 딱히 이전 출시작들에 비해 달라진 점은 크게 없는 것 같지만
뭐 꼭 새로워야 잘 만든 게임은 아니지 않은가?
게다가 공짜다.
제목이 마왕전인만큼 스토리도 정말 단순하다
마계에 마왕이 있었는데 어느날 사라져서 서민마족인 플레이어가 마왕의자리를 노려보겠다는.. 그런..
아래는 스샷을 보면서 대충 말해보겟음
쟤네들이 저래보여도 다 마왕 떡잎이다..
시작화면을 처음 봤을때는 애니가 생각났는데 보다보니... 서바이벌프로젝트가 생각났다.
홈화면이다. 뭐 메뉴 그대로임.
어떤 행동을 하는데 AP가 들어가는데
AP는 3분에 1씩, HP는 3분에... 4? 뭐 저정도찬다
수행은 뭐 일반적인 사냥같은거라고 생각하면되고
연금술은 제작
보스는 레이드? 칭구들과 함께 할수있는듯.. 물론 실시간까진아님
대결은 PVP... 라고하기도 좀 거시기하군..
메뉴 위쪽에 버프같은건 마신의축복이라고... 헤헤 참 적기도 부끄럽군
말그대로 버프같은건데 대결을해서 다른 플레이어의 축복을 뺏어올 수 있다
굳이 대결을 하는 이유라면 뺏어오기위해서랄까..
전쟁은 아까말했던 진영 세력다툼 같은 건데.. 나.. 나도 잘모르겠다 쪼랩이라
수행을하면 저럼코롬 싸운다 픽 픽 하면서..
스샷에도있듯이 AP가 5개 들어간다.
수행결과로는 골드, 경험치, 일정확율로 아이템도 주더라
연금술 메뉴다.
재료를 연금술 단지에 넣고 기다리면 아이템이 되는 시스템인데,
일정시간을 기다려서 아이템이 만들어지면.. 단지에서 회수해야한다..
일정시간 회수를 안하면 단지안에서 아이템이 타 타 타버린다.....커흑.
여튼.. 이런 물약도 만들 수 있고 아이템도 만들 수 있다
아이템은 보스전에서 얻는 재료로 만들어야되서 보스전을 반복적으로 해야하는데
이.. 이게 약간 몬헌같음..
네 그냥 수행인데 배경이 바껴있고 보스라고 읽으면됩니다
라지만 뭔가 친구참여로 같이할 수있고 이게 공유되는지는 모르겠으나.
유심히보면 참가자끼리 대화도 할 수 있다
근데 저게 의미가 있..는건지는 잘..
마신의 축복을 뺏기위한 대결인가?
상대방의 버프가 내게 필요한지를 확인하기위해 염탐을 할 수도 있다 ㅋㅋ
전쟁 메뉴다. 헠.헠.. 항상 스샷을 첨부하면 할수록 첨부한만큼 후회하는 멍청한 필자다.
이게 세력다툼비스므리한건데, 저기 보이는 마력융합, 약점연구, 방해공작, 보급차단을 사용해서 상대방진영을 방해할 수 있다.
예를들어 가운데 보이는 4/30 5/30 8/30 3/30 이게 현재 참여한 플레이어 수 인데, 보급차단을 하면 사용한 시점이후 1시간 동안
상대방 진영의 플레이어 유입을 막을 수 있다. 음 이런 식으로 서로 방해하면서 공략율을 높여가면 되는 것 같다..
메뉴다.. 여태까지 수행메뉴 연금술 메뉴 이랬는데
메..메뉴가나왔다.. 진짜가 나타났다..
메뉴메뉴ㅠㅠㅠ??ㅠ?ㅠ??
여튼 저런게 있다
진짜 어쩌다가 오늘 점심 쯤 발견해서 시작했는데,
전쟁 메뉴 스샷보면 알다시피 3명 2명 8명 이렇게 되있었는데...
지금보니 꽉차서 못들어간단다..
헤헤 오늘이 출시일인데 내가 꽤 빨리 시작햇었나보다
깔끔해서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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